여수시의회,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여수 만들기...‘부모교육지원 정책간담회’ 개최
상태바
여수시의회,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여수 만들기...‘부모교육지원 정책간담회’ 개최
  • 양재식 기자
  • 승인 2024.0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0일 화요일 … 민덕희 구민호 김채경 의원 공동 주최

‘행복리셋’ 강은미 대표의 ‘행복한 부모 엣지 리더십’ 주제 강연까지
여수시의회(의장 김영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여수’를 만들기 위한 ‘부모교육지원 정책간담회’ 홍보물. /여수시의회

여수시의회(의장 김영규)는 오는 30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여수시청 문화홀에서 민덕희 구민호 김채경 의원 공동주최로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하는 여수’를 만들기 위한 ‘부모교육지원 정책간담회’를 개최한다.

영유아보육 정책과 부모교육에 관심 있는 여수시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담회에는 순천제일대학교 정윤희 교수, 여수시어린이집연합회 정혜란 회장이 함께한다.

빠르게 바뀌는 영유아보육 환경개선을 위한 정부 차원의 노력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여수시와 시의회가 가져야 할 보육정책 관련 역할이 무엇인지 시민의 의견을 듣고 그에 따른 미래 보육정책 방향을 제안할 예정이다.

정책토론 이후 ‘행복한 부모 엣지 리더십’을 주제로 ‘행복리셋’ 저자인 행복리셋연구소 강은미 대표의 부모교육 강연이 이어진다.

간담회를 공동 주최한 민덕희 구민호 김채경 의원은 “아이와 부모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영유아보육 환경이 조성된다면, 행복한 지역공동체로서 여수로 한 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며 “강은미 대표의 부모교육 강연도 함께 준비한 만큼 관심 있는 부모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