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해남미소에서 설 준비 하세요”고물가 잡는 혜택 풍성
상태바
해남군“해남미소에서 설 준비 하세요”고물가 잡는 혜택 풍성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4.0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140여개 농수특산물 최대 46% 할인
해남군“해남미소에서 설 준비 하세요”고물가 잡는 혜택 풍성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해남미소’에서 오는 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및 고객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특히 올해는 치솟는 물가와 경기 불황에 따른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참여업체와 군 지원을 더해 최대 46%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또 해남미소 회원이면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일부 품목을 30%, 최대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수 있다.

설 기획전에는 땅끝해남 자연의 신선함을 담은 쌀과 잡곡, 축산물, 수산물, 전통식품, 웰빙 과일채소, 건강식품, 건강차, 전통주 등 총 140여개 상품과 해남미소의 시그니처 상품인 명품꾸러미 세트를 준비했다.

명절기간에만 한시 판매되는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매년 조기 매진될 정도로 인기있는 품목으로 해남의 대표 농수특산물을 다양하게 꾸러미로 구성해 시중가보다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한다.

8종으로 구성된 1호부터 13종 구성의 4호까지, 3만5,000원부터 10만원의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다.

30개 이상 대량 주문시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 구매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구매왕 50명을 선정해 20만원부터 3만원까지 해남미소 상품권을 포인트로 지급하며 행운왕 30명은 해남고구마 5kg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구매한 상품 후기 작성자 중 20명을 선발해 무항생제 돼지고기 선물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6일 해남미소 쇼핑몰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당첨자에게는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단체 또는 대량 주문을 원하는 경우 해남미소 고객센터으로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다.

해남군에서 직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는 지난해 237억여원의 역대 최대 매출을 올리며 전국 최고의 공공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해남관내 550여개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약 6만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이번 설맞이 할인 기획전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