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코레일관광개발과 함께 ‘고흥 우주과학열차 2nd’ 특별여행상품 판매
상태바
고흥군, 코레일관광개발과 함께 ‘고흥 우주과학열차 2nd’ 특별여행상품 판매
  • 곽경택 기자
  • 승인 2024.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X 타고 누리호 우주 발사장에서 만나요
고흥군, 코레일관광개발과 함께 ‘고흥 우주과학열차 2nd’ 특별여행상품 판매
[투데이광주전남] 곽경택 기자 = 고흥군은 지난해 코레일관광개발과 협업해 큰 인기리에 운영됐던 ‘고흥 우주과학열차’특별여행상품을 겨울방학을 맞아 다시 한번 선보인다.

이번 특별여행상품의 주요 코스는 우주 꿈나무들에게 우주로 향하는 꿈을 키워 줄 ‘나로우주센터 & 우주과학관’과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할 기회를 제공할 ‘팔영산 편백 치유의 숲’ 등이다.

특히 우주과학열차는 평상시에 입장이 통제되는 나로우주센터를 방문해 누리호 발사의 현장을 체험할 수 있으면서 청소년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상품은 열차비, 관광지 입장료 등을 결합한 1박 2일 일정으로 겨울방학 기간 중 1월 26일과 2월 16일 2차례 운영되며 용산역에서 출발한다.

여행상품은 각 회차별 80명에게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코레일관광개발 누리집에서 예약 가능하고 고흥군이 1인당 5만원의 여행비용을 지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찬 여행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고흥군 관계자는 “향후 고흥의 우주테마 관광자원을 널리 알릴 관광여행 상품을 확대 운영해 ‘우주항공 중심도시 고흥’의 매력을 적극 알려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