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정 완도, 가을 섬에서 힐링하세요"...20일 팡파르
상태바
"청정 완도, 가을 섬에서 힐링하세요"...20일 팡파르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3.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산, 보길, 생일 완도읍 일원에서 10월 29일까지 열려
청정 완도에서 ‘가을 섬 여행’하세요 20일 개막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2023 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이 10월 20일부터 29일까지 청산도, 보길도, 생일도 등 섬 권역과 완도 해변공원, 약산 해안치유의 숲 등에서 열린다.

‘청정 완도 가을 섬 여행’은 ‘치유의 바다, 완도에 반하다’라는 주제로 군민과 관광객이 섬과 가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슬로시티 청산도에서는 주말 저녁,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범바위에서 은하수와 별자리를 감상하는 투어와 해녀들이 직접 채취한 해산물로 만든 음식을 선보이는 포차 운영, 청산도 관광 자원을 도안으로 한 에코백 만들기 등을 준비했다.

고산 윤선도의 풍류를 느낄 수 있는 보길도 세연정에서는 등불 축제, 문화 공연과 글짓기 대회 등 ‘풍류 경연’,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보길 미슐랭’ 등이 진행된다.

보길도에 간다면 지난 7월 개통된 보길도와 예작도를 잇는 예작교를 걸어보는 것도 추천한다.

가고 싶은 섬, 생일도에서는 SNS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팸 투어가 진행되고 산세의 아름다움에 취해 구름도 머문다는 ‘백운산 탐방’과 금곡 해수욕장에서는 ‘멍 스테이’를 즐길 수 있다.

완도 해변공원 일원에서는 각종 전복 요리 판매 및 전복 경매, 해양치유 체험, EDM 파티, 요트 체험, 마술쇼 등이 진행되고 가을밤 치유 콘서트가 매일 열린다.

다도해일출공원과 해변공원 일원에서는 탁 트인 바다와 색색의 국화꽃을 보며 힐링할 수 있도록 국화 전시회도 준비했다.

정도리 구계등 일원에서는 해안절벽이 보이는 숲길 3km를 걷고 돌아오면 특산품을 주는 ‘남파랑길 걷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약산 해안치유의 숲에서는 치유 체험과 가을 숲 음악회, 낙엽 손수건 만들기 등을 체험하는 ‘치유 숲캉스’가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청정바다와 난대 숲이 어우러진 완도에서 가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청정완도 가을 섬 여행을 통해 좋은 추억 쌓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20일에는 개막식과 함께 완도군과 영화 제작사 삼거리픽쳐스가 힐링 로맨틱 코미디 영화인 ‘써니데이’ 투자 협약식을 갖는다.

영화는 ‘치유의 섬’ 완도를 배경으로 촬영되며 협약식에는 주연 배우인 정혜인과 강은탁이 참석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