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양동전통시장서 수산물 구입 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상태바
광주 서구,“양동전통시장서 수산물 구입 하고 상품권 받으세요”
  • 최영태 기자
  • 승인 2023.0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5일 양동전통시장 국내산 수산물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환급
광주광역시_서구청
[투데이광주전남] 최영태 기자 = 광주광역시 서구가 여름 휴가철 국내 수산물 소비진작에 나선다.

서구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양동시장과 양동건어물시장 등 2개 전통시장에서 국내산 수산물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1인당 최대 2만원의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환급행사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해양수산부에서 전국 16개 지자체의 신청을 받아 28개 시장을 선정했으며 서구는 양동시장과 양동건어물시장이 선정되어 1억3천만원을 지원받게 됐다.

행사기간 중 양동시장과 양동건어물시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은 행사참여점포에서 국내산 수산물을 구매 후 당일 결제한 구매 영수증과 신분증을 갖고 환급 부스를 방문하면 구매 금액의 최대 30%를 온누리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구매액이 3만4천원 이상일 경우 1만원 상당, 6만7천원 이상은 2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받게 되며 상품권 소진 시 행사가 조기 종료된다.

서구는 행사 중 많은 인파가 몰릴것으로 예상해 현장 상황실을 운영, 접수되는 민원 사항 관리 및 행사장 안전관리 지도에 나설 예정이다.

김이강 서구청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수산시장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양동전통시장의 싱싱하고 질 좋은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해 가족과 함께 즐겁고 건강한 여름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