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 토요일밤에는 무안전통시장으로 오세요
상태바
한여름 토요일밤에는 무안전통시장으로 오세요
  • 정승철 기자
  • 승인 2023.0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MZ, 가족 등이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행사
한여름 토요일밤에는 무안전통시장으로 오세요
[투데이광주전남] 정승철 기자 = 전남 무안군은 지난 12일 무안전통시장상인회와 전통시장을 알리기 위해 관내 무안교통회사와 남악·오룡지구 등 40여 개 아파트 관리사무소를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홍보행사는 10여명이 참여해 황토골 토요야시장 행사와 전통시장 장날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했다.

또한 군내버스 28대에 홍보물을 부착하고 아파트 게시판 게시, 엘리베이터 광고판 송출 등을 통해 주민들이 전통시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협조했다.

무안 황토골 토요야시장은 10월 21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총 19회 실시할 계획이며 개장일인 6월 10일부터 지난 8일까지 현재 5회를 실시해 총 2,000여명이 방문, 매출액 4,000만원을 기록했다.

무안전통시장상인회에서는 토요 야시장 행사에 가족단위 방문객이 증가하고 본격적인 피서철로 관광객이 급증할 것을 대비해 7월 15일에는 황토골 군민노래자랑, 7월 22일에는 물놀이얼음썰매체험, DJ공연, 7월 29일에는 발리댄스, 기타 동아리 공연 등을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8월에는 동신대학교 대중가요 동아리와 협력해 MZ세대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모색하고 있다.

앞으로 군과 상인회는 사회관계망, 관외 해수욕장, 관광지 등을 찾아다니며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무안전통시장 토요야시장에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