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제30대 임만규 부군수 취임
상태바
함평군, 제30대 임만규 부군수 취임
  • 서영록 선임기자
  • 승인 2023.0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공직관과 탁월한 업무능력을 갖추었다는 평
‘새로운 도약, 희망찬 함평’ 건설…혼신의 노력 다할 것
임만규 부군수(좌측)가 3일 정례조회에서 이상익 군수로 부터 임용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임만규 부군수(좌측)가 3일 정례조회에서 이상익 군수로 부터 임용장을 받은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데이광주전남] 서영록 선임기자 = 제30대 함평 부군수로 임만규(57) 전남도 안전정책과장이 취임했다.

함평군은 3일 “임만규 부군수가 이날 오전 열린 정례 조회에서 취임인사 후 곧바로 공식 업무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전남도 인사발령에 따라 임명된 임 부군수는 이날 오전 이상익 함평군수로부터 임용장을 받았다.

임 부군수는 지난 1992년 2월 영암군에서 공직 생활을 시작, 1995년 전남도로 전입했으며 전남도 혁신경제과와 도민안전실 사회재난과장, 안전정책과장 등 전남도 주요 보직을 거치는 등 풍부한 실무 경험을 갖추고 있다.

또 국무총리 모범공무원표창, 지방자치단체 합동평가유공 행정자치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올바른 공직관과 탁월한 업무능력을 갖추고 있다는 평이다.

그는 취임 후 주요 기관‧사회단체를 방문하고, 군정 주요 역점 사업과 부서별 현안 사업을 꼼꼼히 살필 계획이다.

임만규 부군수는 “민선 8기 1주년을 맞아 중요한 시점에 함평군 부군수로 부임하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새로운 도약, 희망찬 함평’ 건설을 위해 이상익 군수님을 비롯한 동료 공직자 여러분과 함께 발로 뛸 것을 약속 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