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문화의 집 취미교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무안군, 문화의 집 취미교실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정승철 기자
  • 승인 2023.0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청
[투데이광주전남] 정승철 기자 = 전남 무안군은 2월 14일부터 2월 27일까지 2023년 승달문화예술회관 문화의 집 취미교실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 뒤 3월 7일부터 총 6개 강좌 운영을 시작한다.

문화의집 취미교실 프로그램에는 대표 강좌인 건강요가와 재봉틀 홈패션, 원예활동과 치유농업, 홈카페 디저트, 야생화 자수, 패브릭얀으로 소품 만들기 등 관내 군민들의 건강, 여가선용, 취미생활을 위한 다양한 강좌가 있으며 과목당 20명 내외 교육생을 모집한다.

특히 올해는 ‘홈카페 디저트’, ‘재봉틀 홈패션’을 신규로 개설해 남악·오룡 주민들까지 체험할 수 있는 현장 학습 위주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연말에는 수강생들의 작품을 모아 감상할 수 있는 전시회를 개최해 취미생활에 따른 보람까지 얻을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취미교실 프로그램 접수를 희망하는 군민은 무안군청 또는 승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강좌별 세부일정을 확인한 후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으로 모집하되 신규 회원 순으로 우선 모집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산 군수는 “많은 군민이 취미교실 프로그램에 참여해 문화수준 향상과 자기계발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군민의 만족도 호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