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작은영화관, "다채로운 영화로 힐링하세요"
상태바
보성 작은영화관, "다채로운 영화로 힐링하세요"
  • 신재현 기자
  • 승인 2021.0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9일 7일간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
전화예약 가능, 관람권은 당일 20분 전부터 현장 발권
보성군청
보성군청

[투데이광주전남] 신재현 기자 = 보성작은영화관이 다채로운 영화로 농어촌 주민들에 대한 힐링공간을 제공한다.

20일 보성군은 오는 23일부터 29일까지 7일간 ‘2021 작은영화관 기획전_보성’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8개 섹션 13편의 다채로운 영화가 총 25회 무료로 상영되며 감독과의 대화 등 영화와 연계된 교육 프로그램이 6회 진행된다.

특히 서편제 보성소리의 고장에 걸맞게 소리와 음악을 주제로 다루는 작품부터 벌교를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는 영화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두루 갖춘 영화들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영작은 연극 공연 실황 ‘여자만세’와 ‘래퍼 등에 소리꾼’, ‘광대: 소리꾼 감독판’ 등의 작품이 준비돼 있으며 ‘남산의 부장들’, ‘폭풍의 언덕’, ‘국도극장’, ‘스탠바이, 웬디’, ‘오 문희’ 등이 있다.

절대 놓쳐서는 안 될 작품을 소개하는 ‘프로그래머 추천작’ 섹션에서는 ‘판소리 복서’와 ‘부재의 기억’, ‘취생몽사, 소리를 입다’가 상영된다.

아이들을 위한 작품으로는 ‘로보카폴리와 함께 배우는 안전 이야기’, ‘플레이모빌: 더 무비’가 준비돼 있다.

교육 프로그램은 8월 25일 오후 1시 30분 ‘스탠바이, 웬디’의 상영 후 ‘힐링시네마: 나의 꿈 찾기’, 오후 3시 ‘래퍼 등에 소리꾼’ 상영 후 김병일 감독과 함께 하는 ‘감독과의 대화’ 시간이 마련돼 있다.

이 밖에도 26일 오전 10시와 29일 오후 1시 30분 ‘로보카폴리 안전 놀이터’의 상영 후에 로보카폴리 캐릭터를 활용한 안전 교육 프로그램 ‘로보카폴리 안전 놀이터’, 27일 오전 10시와 28일 오후 2시의 ‘플레이모빌: 더 무비’ 관람 후에는 영화의 스토리로 파우치를 꾸며보는 ‘영화 파우치 만들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보성 작은영화관에서 무료로 다양한 작품 만나보세요
보성 작은영화관 기획전 홍보물 [보성군 제공]

기획전 관람은 전화예약으로 가능하며 관람권은 당일 20분 전부터 현장에서 발권한다.

코로나19 상황에 맞춰 관람객 수를 제한함으로 선착순 조기 마감될 수 있어 전화로 예매 상황을 확인해야 한다.

교육 프로그램은 전화로 사전 신청해야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