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정치 광주광역시당, 광주지역 민생탐방 나서
상태바
새정치 광주광역시당, 광주지역 민생탐방 나서
  • 박주하 기자
  • 승인 2015.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시장·복지시설 등 찾아 추석 인사·장보기 활동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이 추석 명절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이웃을 찾아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위로와 격려를 하는 등 지역 민생탐방에 나섰다.













▲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 박혜자 시당위원장이 추석을 앞둔 25일 오전 광주 서구 양동에 위치한 서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요양 어르신을 위로하고 있다.

25일 새정치민주연합 광주광역시당(시당위원장 박혜자)에 따르면 박혜자 시당위원장을 비롯한 광주지역 국회의원과 당 소속 시∙구의원, 시당 당직자들이 추석연휴 기간 동안 전통시장을 비롯한 장애인복지관, 노인복지회관 및 다문화가족지원센터 등의 복지시설과 전통시장 등을 방문하는 지역 민생탐방을 벌이고 있다.

박 위원장을 비롯한 시∙구의원, 시당 당직자들은 이날 오전 서구장애인복지관과 빛고을 노인건강타운 등을 방문하고 오후에는 서구 다문화가족지원센터와 서부시장을 방문, 지역민들에게 추석인사와 함께 관계자들로부터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활동을 벌였다.













▲ 광주 서구장애인복지관을 방문해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있는 박혜자 위원장

26일(토)에는 오전 10시 광천고속터미널과 오전 11시 30분 송정역 일원에서 박 위원장을 비롯한 광주지역 국회의원들과 시∙구의원, 시당 당직자들이 귀향객을 대상으로 정책홍보를 겸한 귀향인사를 갖는다.

시당은 지난 24일, 박 위원장을 비롯한 시∙구의원들과 시당 당직자들이 서구노인복지회관, 금호종합사회복지관 등의 복지시설을 방문 추석인사와 배식봉사 활동을 벌이고 경기침체와 생활물가 상승, 대형 할인매장 등으로 인해 전통시장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동시장 등을 방문해 명절 장보기 활동을 벌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