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 만남의 광장서 추석맞이 특별 문화공연
상태바
고흥군, 만남의 광장서 추석맞이 특별 문화공연
  • 박주하 기자
  • 승인 2015.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080 통기타, 풍물놀이,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공연 선보여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 고흥군은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인다.

21일 고흥군에 다르면 이번 공연은 귀성객들의 고향방문을 환영하고 따뜻한 마음과 풍요로운 고흥의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지역예술인 등을 초청 특별히 마련된 것이다.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6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초대가수 노래, 7080 통기타 라이브, 풍물놀이, 지역주민과 귀성객이 함께하는 노래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 이번 공연은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26일부터 29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고흥 만남의 광장에서 초대가수 노래, 7080 통기타 라이브, 풍물놀이, 지역주민과 귀성객이 함께하는 노래자랑 등 다양한 공연이 진행된다.

아울러 25일과 26일에는 만남의 광장에서 농특산품 직거래장터도 함께 열려 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 “고흥의 관문인 만남의 광장에서 풍성한 문화공연으로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주고 우리 군을 알리는 데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