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대한민국 우리브랜드대상 기초단체 지역행정부문 수상
상태바
진도군, 대한민국 우리브랜드대상 기초단체 지역행정부문 수상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3.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진도군이 13일 오후 2시 서울 윤봉길의사기념관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우리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단체 지역행정부문을 수상했다. (사진 오른쪽 우홍섭 진도부군수) /진도군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전라남도 진도군(군수 김희수)이 13일 오후 2시 서울 서초구 매헌로 매헌 윤봉길의사기념관 3층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우리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기초단체 지역행정부문을 수상했다.

2023 대한민국 우리브랜드대상 시상식은 민영뉴스통신사 우리뉴스와 우리브랜드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우리글로벌건설그룹이 후원하며,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국민들에게 지속적인 만족감을 선사하고 나아가 기업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기 위해 진행됐다.

2023 대한민국 우리브랜드대상 조직위는 일반기업체,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각종 협회 및 일반 단체 등을 대상으로 대상업종별 동향, 인지도·시장점유율 등 사전 조사를 통해 후보를 선정하고 평가해 트렌드를 선도한 일반 기관·단체 13개 부문 수상자를 확정했다.

대리수상자로 참여한 우홍섭 진도부군수는 "군민과 공직자들의 노력 덕분에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뉴스는 민영뉴스통신사로 지난 2021년 8월 26일 국민의 알권리 충족과 정론직필을 내걸고 창간했으며 올해 2주년을 맞이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