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군, 제25대 서이남 부군수 취임
상태바
무안군, 제25대 서이남 부군수 취임
  • 박종갑 기자
  • 승인 2021.0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군, 제25대 서이남 부군수 취임
[투데이광주전남] 박종갑 기자 = 무안군은 지난 2일 제25대 부군수로 서이남 전라남도 일자리경제과장이 취임했다고 밝혔다.

서이남 신임 부군수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별도의 취임식 없이 각 실과소와 읍면, 사업소를 직접 돌며 직원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서 부군수는 “지난 37년간의 행정경험을 바탕으로 항공특화산단 조성, 무안국제공항 KTX 경유, 오룡지구 입주 등 여러 지역발전의 기회들을 잘 살려 양질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청년이 돌아오는 무안을 건설하는데 밑거름이 되겠다는 마음으로 열심히 일하겠다”고 취임 포부를 밝혔다.

이어 “코로나19와 지역경제 침체 등 위기 상황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수 있도록 지혜와 역량을 모아 줄 것”을 당부했다.

서이남 부군수는 전남 화순 출신으로 화순고등학교와 광주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했으며 1984년 화순군에서 9급공채로 공직 생활을 시작해 전라남도 경제총괄팀장, 스포츠산업과장, 일자리경제과장 등 주요 요직을 두루 거쳤다.

서 부군수는 “전라남도의 중심이자 동북아시대 서해안 중심도시로 힘차게 도약중인 무안에서 근무하게 되어 매우 영광이다”며“김산 군수님을 적극 보필하면서 9만 군민과 소통하는 가교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지역 발전을 앞당길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