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것도 공부’ 야호 아카데미 강연회 개최
상태바
‘노는 것도 공부’ 야호 아카데미 강연회 개최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1.0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은규 한국게임과학고 교사와 김세아 씨 초청해 프로게이머·개그우먼 삶 이야기
전주시청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전주시 야호학교는 오는 20일 야호학교 인후공간에서 청소년 교육 관련 전문가와 학부모 등과 함께 ‘2021 제2회 야호 아카데미 강연회’를 개최한다.

‘놀이가 큰 사람을 만든다’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강연회에는 박은규 한국게임과학고등학교 교사와 개그우먼 김세아 씨가 초청돼 강연에 나선다.

박은규 교사는 최근 올림픽 정식종목 채택 여부로 관심이 높아진 이스포츠를 중심으로 프로게이머에 대한 강연을 실시하고 김세아 씨는 웃음과 즐거움을 주는 것을 좋아했던 그녀만의 인생에 대해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강연회 후에는 어울림 시간을 통해 강의 내용을 바탕으로 소통하고 공감하는 장도 마련될 예정이다.

야호 아카데미 강연회는 지역 내 창의교육에 대한 인식을 확산시키기 위해 강연 기획부터 강연자 발굴, 홍보, 진행까지 시민 주도로 이뤄지고 있다.

우영영 전주시 교육청소년과장은 “지역 내에서 이러한 강연회를 열어 시민 여러분들과 함께 교육을 주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야호 아카데미를 통해 청소년 교육 관련 전문가, 학부모, 청소년 등 시민들과 소통하는 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