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도장터서 가정의 달 감사 선물 구입하세요
상태바
남도장터서 가정의 달 감사 선물 구입하세요
  • 이광흠 기자
  • 승인 2021.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 30일까지 농수축산물 20% 특별 할인전
남도장터서 가정의 달 감사 선물 구입하세요
[투데이광주전남] 이광흠 기자 = 전라남도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도가 운영하는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펼친다.

스승의 날 등을 맞아 비대면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도록 한우, 전복, 과일 등 남도장터 모든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정부가 국내 농수축산물 판로 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농림축산식품부 ‘대한민국 농할갑시다’, 해양수산부 ‘대한민국 수산대전’과 함께 진행한다.

남도장터 누리집에서 20% 할인쿠폰을 내려받으면 결제 시 1인 1매에 한해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는다.

이와 함께 농어촌 체험관광 남도장터 입점 할인, 어린이 체험활동 꾸러미 판촉, 제철 특산물전, 영암몰 오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추진한다.

현재 남도장터에 입점한 업체는 4월 말 현재 1천418개로 1만 8천135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회원은 30만명을 넘어섰다.

매출액은 135억원가량으로 지난해 1~4월 매출 68억원의 2배에 육박하고 있다.

강종철 전남도 농식품유통과장은 “가정의 달인 5월, 언택트로 감사의 선물을 준비하는 수요가 커지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일상에 지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남도장터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받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