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 올해로 11기 맞는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가져
상태바
광주은행, 올해로 11기 맞는 대학생 홍보대사 발대식 가져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1.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대학생 30명 선발 7개월간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지역 대학생들에게 브랜드 홍보 및 직장체험의 기회 제공
지난 28일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30명 선발 발대식 모습.
지난 28일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30명 선발 발대식 모습.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대학생 홍보대사 30명을 선발해 발대식을 가졌다고 지난 28일 밝혔다.

올해로 11기를 맞이한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오는 11월까지 7개월의 활동기간 동안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광주은행 브랜드 홍보, 유스(Youth)고객과의 소통,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참여, 언택트 시대를 대응하는 온라인 홍보활동 등을 통해 지역민과 고객에게 진정성 있는 친근함으로 광주은행 서포터즈 역할을 수행할 계획이다.

송종욱 광주은행장은 “‘지역과 상생, 지역민과 동행’을 근간으로 금융서비스 제공 및 기업의 사회적 역할에 책임을 다하고 있는 광주은행의 브랜드를 보다 더 많은 지역민과 고객님께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해주길 바란다”며, “특히 최근 사회적이슈인 ESG 경영철학에 대한 광주은행의 소신있는 다양한 금융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지역사회 곳곳에 전달함으로써 소통창구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8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11기를 맞는 광주은행 대학생 홍보대사는 현재까지 총 321명의 대학생 홍보대사 수료자를 배출하며, 지역 대학생들에게 브랜드 홍보를 비롯한 다양한 직장체험의 기회 등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