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나빌레라’ 배우 홍승희, “청춘을 다해 살아가는 수많은 ‘심은호’ 들에게 많은 공감을 전하고 싶었다” 따뜻한 종영 소감
상태바
tvN ‘나빌레라’ 배우 홍승희, “청춘을 다해 살아가는 수많은 ‘심은호’ 들에게 많은 공감을 전하고 싶었다” 따뜻한 종영 소감
  • 김길삼 기자
  • 승인 2021.0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승희, ‘심은호’ 역으로 완벽 동기화 인생캐 만나 날아올랐다
배우 홍승희.

[투데이광주전남] 김길삼 기자 = 배우 홍승희가 tvN 월화드라마 ‘나빌레라’의 종영을 앞두고 따뜻한 종영 소감을 전했다.

tvN ‘나빌레라’은 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다.

극 중 홍승희는 어릴 적부터 아빠 성산의 계획대로 살아오다 진정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을 찾고 그 꿈을 향해 나아가는 ‘은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홍승희는 정규직 전환을 위한 인턴 생활 속 고군분투하는 은호와 완벽히 동기화된 모습을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FM모범생 답게 성산의 기대에 부응해 대기업 인턴으로 입사했지만, 녹록치 않은 현실 앞에 쓰디쓴 성장통을 겪는 은호의 모습은 이 시대 많은 청춘들의 뜨거운 공감을 자아내기도. 또한 박인환과의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할아버지-손녀’ 케미는 물론, 송강과의 티격태격 청춘 케미까지 자랑하며 극에 재미를 더한 것. 이처럼 홍승희는 ‘나빌레라’에서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은호의 다채로운 감정을 완벽하게 그려내며 호연을 펼쳤다.

이 가운데 오늘 종영을 앞둔 홍승희는 “치열하게 최선을 다 해 청춘을 살아 가고 계시는 수많은 심은호 분들이 은호를 통해 많은 공감과 조금이나마 응원과 위로를 느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고 전했다.

또, “나빌레라 라는 작품 자체는 물론, 현장에서도 너무나 좋은 선배님들 감독님, 스텝분들과 언제나 따뜻함을 느끼며 촬영했던 작품이기에 시청자분들께도 그 온기가 고스란히 전해졌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있었는데, 많은 분들께서 그렇게 느껴 주신 것 같아서 너무나 감사했다”며 그간 은호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인사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나빌레라 라는 좋은 작품에 은호로 찾아 뵐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고 감사했다 앞으로도 더 다양한 작품에서 다양한 인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고 덧붙이며 애정 가득한 소감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