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윤식 후보, 코로나 대비 대면 선거운동 전격 중단 선언
상태바
주윤식 후보, 코로나 대비 대면 선거운동 전격 중단 선언
  • 문흥주 기자
  • 승인 2021.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윤식후보, "포스트코로나시대 대비 정치경험자 더 절실히 필요"
지난 주 긴급기자회견을 자청한 주윤식 후보(사진:문흥주 기자)

 

[투데이광주전남] 문흥주 기자=주윤식 도의원 보궐선거 무소속 후보는 4일, 어제 오늘 급작스럽게 순천에 코로나 확진자가 발병되고 있다며 강한 우려를 나타내면서 선거운동을 전격 중단했다고 밝혔다.

 또 다시 두자리 수 확진자가 발생함에 따라 방역당국의 조치에 적극 협조해 확산세를 막는데 협조해야 한다고 말했다.

"주윤식 후보 선거캠프"는 5일 순천시민의 안전을 위해 ‘언텍트(비대면) 방식으로 선거운동을 전환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오전 12시께 부터 선거운동원의 유세를 잠정 중단했다.

현재 밝혀진 경로는 254번, 255번, 256번 조곡동 동부외과의원 밀접접촉자 함께 코로나가 확진, 257번은 덕암동 지오스파(여탕)을 방문, 나머지 동선들과 258부터 265번은 아직 동선 파악 중이다.

순천시는 확진자가 나오자 4일 오후부터 5일 오전까지 12명이 발생함에 따라 이날 낮 12시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2단계로 격상하기로 했다.

주 후보는 정부가 코로나19 백신을 공급하고 있어 다행인 가운데 전국민 백신예방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만큼 개인 방역수칙 준수를 당부했다.

이어 4차재난지원금 지원 등으로 다시 조금씩 살아나던 지역경제 상권들에 다시금 영향을 미치지나 않을지 우려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