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 태블릿 PC 기증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국제라이온스협회 전남동부지구 태블릿 PC 기증
  • 김명수 기자
  • 승인 2021.0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온라인수업 내실화, 지역사회도 동참! -
테블릿 PC 기증식 모습(사진:순천교육청)

 

[투데이광주전남] 김명수 기자=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 Wee센터는 지난 3월 29일(월) 소회의실에서 전남동부지구 라이온스협회 임원 8명, 순천교육지원청 관계자 6명이 참석한 가운데 저소득층 가정 학생을 대상으로 태블릿 PC 15대(15,000,000원 상당) 기증식을 가졌다.

Wee센터에서는 가정방문상담, 심리치료비 지원 등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연계·지원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는「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전남동부)지구」후원으로 실시하게 되었다.

「국제라이온스협회」는 지역사회 봉사단체로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자 관내 청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으며, 집수리 봉사, 물품 지원 등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방동현 국제라이온스 전남동부지구 총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학년별로 원격수업이 진행되는 학교도 있는데 가정 형편이 어려워 컴퓨터가 없거나 사양이 낮은 컴퓨터로 원격수업에 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순천교육지원청에 15대의 태블릿 PC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전했으며, 25대의 태블릿 PC를 동부지역 교육지원청에도 각각 전달할 계획임을 밝혔다.

이용덕 교육장은 “지역사회에서 따뜻한 나눔으로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번에 지원해 준 물품을 통해 학생들이 안정적인 학교생활을 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