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도서관, “나도 화가를 꿈꾼다”
상태바
강진군도서관, “나도 화가를 꿈꾼다”
  • 김광길 기자
  • 승인 2021.0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2021년 ‘수체화 아카데미’ 수강생 모집, 주·야간 각 15명씩 선착순
강진군도서관, “나도 화가를 꿈꾼다”
[투데이광주전남] 김광길 기자 = 강진군도서관이 주민의 건전한 여가선용 및 삶의 질 향상을 위한 ‘2021년 수채화 아카데미’ 수강생을 모집한다.

수채화 아카데미는 수채화의 다양한 기법 등에 대한 학습과 토론을 통해 예술적 감성 및 각자의 소질을 개발하고 개인의 자아실현을 도모하고자 매년 운영되고 있다.

접수기간은 3월 15일부터 26일까지 주간 15명, 야간 15명 등 총 30명의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지난해에 이어 김충호 화백의 지도하에 4월부터 매주 월요일에 운영되며 소묘 및 수채화를 함께 배우고 싶은 지역주민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수강생들이 갈고 닦은 수채화 솜씨를 뽐낼 수 있는 전시회를 도서관 3층 갤러리 ‘도우’에서 연 2회 개최해 수강생들의 학습 의욕을 높일 수 있도록 유도할 방침이다.

김충호 화백은 “간단한 스케치부터 채색까지 그동안 어렵게만 느껴지던 수채화를 쉽고 간편하게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문환 도서관장은 “수채화 아카데미 등 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주민들의 자기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