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성 영광군수 민선 7기 공약사업 추진 '순항 중'
상태바
김준성 영광군수 민선 7기 공약사업 추진 '순항 중'
  • 정현동 기자
  • 승인 2021.0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도율 80.5%, 45개 사업 중 40개 사업 완료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한시도 게을리하지 않고 공약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김준성 영광군수
김준성 영광군수

[투데이광주전남] 정현동 기자 = 김준성 영광군수의 민선 7기 공약사업 추진이 순항하고 있어 지역민들은 큰 호응을 보내고 있다.  지난해 12월 말 기준 진도율은 무려 80.5%를 달성했다.

김준성 군수의 공약사업은 4대 분야 45개 사업이며 이 가운데 28건을 완료했고 17건의 사업이 추진 중이다.

2020년에는 농어민 공익수당 제도를 시행해 농어업이 가진 공익적 기능을 증진했으며 영광 작은영화관을 완공해 지난 3월 4일에 개관함으로써 군민들에게 휴식과 치유의 문화 공간을 제공하게 됐다.

또한, 작년 4월 피나는 노력으로 국가 공모사업에 선정돼 국비 105억원을 확보한 제2정수장 개량사업이 정상궤도에 안착하면서 군민들에게 맑고 깨끗한 물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청년·신혼부부 등의 주거 환경을 개선하기 위한 군민 행복주택이 착공됐고 묘량 농공단지 산업단지계획이 승인 고시됐으며 스포츠센터 건립 사업비가 확보돼 실시설계 용역이 진행되는 등 사업 추진에 어려움을 겪었던 대형사업들이 제자리를 찾아가면서 공약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영광군청
영광군청

김준성 군수는 “민선 7기도 3년이 지나가고 있지만 처음 취임했을 때의 마음가짐으로 군민과의 약속 이행을 한시도 게을리하지 않고 공약이 완료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이 신뢰를 회복하고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