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교육지원청, 전입교원 환영 교육장-시장 학교 방문
상태바
순천교육지원청, 전입교원 환영 교육장-시장 학교 방문
  • 문흥주 기자
  • 승인 2021.0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3.1.자 전입교원이 많은 순천남초, 순천삼산중 방문 -
전입교원을 환영하는 허석 순천시장과 이용덕 교육장(사진:교육지원청)

[투데이광주전남] 문흥주 기자=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은 3월 2일(화) 관내 초·중학교 중 전입교원이 많은 순천남초와 순천삼산중을 방문하여 2021. 3. 1.자 전입교원을 환영하는 행사를 가졌다.

순천삼산중의 경우 강석범 교장을 비롯하여 총 27명의 교원이 새롭게 전입하였고, 순천남초도 임종윤 교장이 신대초에서 전보하는 등 총 7명의 교원이 새 가족이 됐다.

이번 환영 행사는 평소 교육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허석 순천시장과 이용덕 교육장이 마음을 모아 추진한 행사로 이번 2021. 3. 1.자 인사이동이 많이 이루어진 학교 중 2개 학교를 선정하여 실시했다.

행사에 참석한 허석 순천시장은 “이용덕 교육장과 강석범 교장선생님, 그리고 전입교원들과 함께 하는 이 자리가 매우 뜻깊고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살기 좋은 순천, 교육인프라가 가장 잘 갖춰진 순천에서 여러분의 역량을 가지고 순천의 아이들을 꿈과 희망을 가진 아이들로 키워달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용덕 교육장은 “전입교원을 환영하며, 순천은 예전부터 교육도시로 유명한 곳으로 학생과 교원들이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다.”며 “아이키움 최적, 순천교육을 위해 함께 하게 된 것이 기쁘고 열심히 힘을 모아 아이들이 행복한 순천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