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전자사보 ‘So Sweet 순천, 그때와 지금’ 발행
상태바
순천시, 전자사보 ‘So Sweet 순천, 그때와 지금’ 발행
  • 김명수 기자
  • 승인 2021.0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천시청 직원들을 위한 전자사보, 2월 창간호 게시
순천시, 전자사보 ‘So Sweet 순천, 그때와 지금’ 발행

[투데이광주전남] 김명수 기자 = 순천시가 직원들을 위한 전자사보 ‘So Sweet 순천, 그때와 지금’ 2월 창간호를 발행했다.

전자사보 ‘So Sweet 순천, 그때와 지금’은 세대교체가 이뤄지고 있는 순천시청 직원 간 소통과 배려 및 활기찬 직장 분기기 조성을 위해 창간됐다.

실제로 순천시는 지난 5년 동안 5백여명의 새내기 공무원이 입사하는 등 빠르게 세대교체가 이뤄지고 있다.

‘So Sweet 순천, 그때와 지금’은 시청 직원들이 알면 도움 되는 순천시의 근·현대 역사와 주요 사건 및 설화를 포함한 직원들의 소소한 일상을 담아 오는 25일 내부 전산망에 게시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핫한 동아리 및 실과소·읍면동 소개, 칭찬하고픈 당신, 역사적 그날, 그때와 지금, 옛 사진, 달콤한 만남, 맛있는 뉴스, 이달의 책 등이다.

2월 창간호에는 청소자원과, 1962. 8. 26. 수해, 동천과 예방접종 옛 사진, 직원 가족이 운영하는 가게, 친한 동료, 책책책 등으로 꾸며졌다.

지구온난화 주범인 생활쓰레기 수집부터 운반, 처리까지 총괄하는 청소자원과를 집중 조명해 쓰레기문제의 심각성을 환기시키고 공공기관 ‘종량제봉투 배출부서 실명제 도입’ 등을 안내했다.

순천시 관계자는 “직원들이 행복해야 우리가 사랑하고 배우며 감동하는 도시, 순천을 만들 수 있다”며 “순천시의 근·현대 사건과 동료들의 소소한 일상이 실린 전자사보를 통해 세대 교체된 된 직원들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