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집콕ON 글로벌 왕인 홍보단’참가자 모집
상태바
영암군,‘집콕ON 글로벌 왕인 홍보단’참가자 모집
  • 박종갑 기자
  • 승인 2021.0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택트 시대 한·중·일·영‘왕인’으로 소통하다
영암군,‘집콕ON 글로벌 왕인 홍보단’참가자 모집
[투데이광주전남] 박종갑 기자 = 영암군은 영암군향토축제추진위원회에서 2021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를 빛내줄 글로벌 왕인 홍보단‘W-프렌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택트 시대, 비대면 콘텐츠를 발굴해 참여하는‘왕인’홍보단‘w-프렌즈’를 창단함으로써 SNS를 통한 온라인 홍보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모집기간은 2월 18일부터 3월 5일까지이며 심사를 거쳐 한·중·일·영어권 내국인 및 유학생 등 총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선발은 온라인 홍보 효과를 위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유튜브 등 SNS 팔로워 수를 기준으로 한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주어진 미션에 따라 관련 콘텐츠를 제작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는 등 영암왕인문화축제 홍보 활동을 수행하게 되며 선정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비 지급, 활동우수자 포상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방법은 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이메일 로 제출하면 되고 선정결과는 3월 5일 개별 통보한다.

이번에 선발하는 온라인 서포터즈는 비대면 홍보 활동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영암왕인문화축제와 영암을 홍보해 영암의 긍정적 이미지를 전파하게 된다.

한편 2021 온라인 영암왕인문화축제는 4월 1일부터 4월 16일까지 축제홈페이지, 유튜브 채널 을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대표 프로그램인 특집 다큐 ‘왕인박사 랜선으로 일본가오’, 공개방송 영암온에어‘즐거운 오후 2시’등 2개 부문 15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