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김미연·정홍준 의원, 매니페스토 소통대상 수상
상태바
순천시의회 김미연·정홍준 의원, 매니페스토 소통대상 수상
  • 문흥주 기자
  • 승인 2021.02.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미연 의원, 그동안 현장중심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
정홍준 의원, 시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은 물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치 능력을 인정
허유인 의장이 김미연 위원장과 정홍준의원을 축하하고 있다(사진:순천시의회)

[투데이광주전남] 문흥주 기자=순천시의회(의장 허유인) 김미연, 정홍준 의원이 지난 16일, 매니페스토 365캠페인 한국본부에서 수여하는 소통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 365캠페인 한국본부는 정책과 공약 중심의 선거와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2008년부터 매년 청렴, 소통, 사회공헌 3개 분야의 우수자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개별적으로 시상을 진행하고 있다.

김미연 의원은 그동안 현장중심 의정활동으로 시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시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해왔으며, 이러한 능력을 인정받아 초선 의원임에도 불구하고 제8대 순천시의회 후반기 도시건설위원장에 선출되기도 했다.

김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시민의 목소리가 우리 시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소통하는 의정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정홍준 의원 역시 초선 의원임에도 시민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은 물론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협치 능력을 인정받아, 현재 순천시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정 의원은 “시민들의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여 끊임없이 소통하고,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하여 더 행복한 순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