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맞이 사랑의 물품을 전하는 한국수자원공사 영·섬유역본부 여수권지사
상태바
설맞이 사랑의 물품을 전하는 한국수자원공사 영·섬유역본부 여수권지사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1.0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혜승 지사장, "어르신 및 어린이들에게 K-water의 조그만 도움이 큰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
여수시노인복지관 등에 설맞이 물품을 전달한 한국수자원공사 영.섬유역본부 여수권지사(사진:정경택)

[투데이광주전남] 한국수자원공사 영·섬유역본부 여수권지사는 설명절을 앞두고 2월 첫째주기간 동안 여수시노인복지관 및 여수보육원, 광양희망찬어린이집에서 취약계층을 대상으로『2021. 설맞이 물품』전달식을 가졌다.

 여수시노인복지관에는 광양시의 친환경 농산물로 만든 김부각, 곶감, 감말랭이 200세트와 K-water물 일천병을 지원했으며 해당물품은 약 100명의 어르신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사회복지시설인 여수보육원을 방문하여 아이들이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교육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교육자재 테블릿PC 4대를 전달하였고, 광양 희망찬특수어린이집에는 장애아동을 대상으로한 세발자전거등 장난감과 학용품세트를 전달하였습니다.

 여수시노인복지관 김진우 관장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한국수자원공사 여수권지사의 후원에 감사드린다.”며 “후원해 주신 물품은 어르신들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감사를 표했다.

 한국수자원공사 여수권지사 이혜승지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이번 설은 특히나 사회적거리두기 실시로 노인 및 어린이들에게 더욱 힘든 시기가 될 것같다.”며 “이번 설 기간동안 심리적으로 위축될 우려가 있는 어르신 및 어린이들에게 K-water의 조그만 도움이 큰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