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청년 농부는 다르다 4-H연합회 온라인으로 연말총회
상태바
보성 청년 농부는 다르다 4-H연합회 온라인으로 연말총회
  • 신재현 기자
  • 승인 2020.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성 청년 농부는 다르다 4-H연합회 온라인으로 연말총회
[투데이광주전남] 신재현 기자 = 보성군 4-H연합회는 지난 10일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실시간 온라인 영상회의로 연말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들은 온라인 화상회의를 통해 2020년 추진한 사업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정관개정 및 제59대 보성군4-H연합회 임원선출을 했다.

이번에 새로 선출된 곽종화 회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렵고 힘든 상황에 어려운 직책을 맞게 되어 많은 부담이 되지만, 지·덕·노·체 4-H 이념을 바탕으로 슬기롭게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회의 이후에는 보성군 4-H연합회 회원들은 화상 회의를 통해 기술센터 담당자가 시연하는 것을 보고 자택에서 보성군 특산품 캐릭터 BS삼총사 쿠키 만들기 과제교육을 진행했다.

실습 재료는 사전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개인별 배부됐다.

이번 과제교육으로 만든 쿠키는 2020년 우리동네 캐릭터 대전에서 대상을 차지한 BS삼총사의 모형으로 캐릭터 홍보와 함께 지역 나눔 실천을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보성군농업기술센터 양동회 소장은“지난 2년간 수고한 임원진에게 아낌없는 박수를 보내고 싶고 보성 농업을 선도해 나가며 미래 농업 시대를 열어가고 있는 4-H회원들에게 참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청년농업인이 보성에서 농업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교육과 지원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