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의 숨겨둔 여행지 매력 발산, 랜선 여행 영상 인기
상태바
보성의 숨겨둔 여행지 매력 발산, 랜선 여행 영상 인기
  • 신재현 기자
  • 승인 2020.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여행이 가능한 10곳 선정, 영상 공개
보성의 숨겨둔 여행지 매력 발산, 랜선 여행 영상 인기
[투데이광주전남] 신재현 기자 = 보성군은 코로나19 시대에 랜선으로 보성의 숨겨진 여행지를 둘러보는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선’ 영상을 ‘보성관광’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 댓글을 남긴 한 누리꾼은 “보성하면 녹차만 떠올랐는데 이렇게 영상을 보니 보성의 숨은 매력을 찾은 거 같아 기쁘다”, “특히 중도방죽을 보니 마음에 안정을 느껴 코로나19 끝나면 가족들과 꼭 가봐야겠다”며 댓글을 남겼다.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소개된 장소는 일반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소들로 지난 10월 보성군이 발표한 비대면 여행지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의 모습이 영상으로 담겼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은 중도방죽, 대원사 권역, 장도 권역, 활성산성 편백숲 보부상길, 오봉산 권역, 메타세쿼이아길 권역, 명봉역 권역, 득량만 권역, 다락금 솔밭 유원지, 보성강 용정권역 어울마당이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이 랜선으로나마 보성 여행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키고 앞으로 코로나19가 조금 완화되면 직접 와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선’은 최근 여행 트렌드 변화에 맞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공간이 넓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으며 최소 관광지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을 고려해 선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