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청소년어울림마당 ‘3 대 3 농구대회’
상태바
영암군, 청소년어울림마당 ‘3 대 3 농구대회’
  • 박종갑 기자
  • 승인 2020.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FREE STYLE ? Y·A Youth ’즐기며 충전하다
영암군, 청소년어울림마당 ‘3 대 3 농구대회’
[투데이광주전남] 박종갑 기자 = 영암군 청소년수련관은 지난 11월 14일 농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들의 에너지 발산을 위해 야외 농구코트에서 3대3 길거리농구대회 및 3점 슈팅슈터를 개최했다.

농구에 대한 열정으로 똘똘 뭉친 중학교 청소년들이 3대3 농구의 재미를 흠뻑 만끽하고 구슬땀을 흘리며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은 코로나19로 힘들어진 일상의 스트레스와 무료함을 날려버리기에 충분했다.

청소년수련관 야외 농구장에서 3대3 경기와 3점 슈팅슈터 경기를 벌인 청소년들은 불꽃 튀기는 경기 속에서 각 팀의 승리보다는 화합과 우의를 다지며 겨울의 문턱의 들어선 쌀쌀한 날씨임에도 뜨겁게 열정을 내뿜었다.

특히 농구동아리 친구들이 직접 경기 규칙을 정하고 심판도 보는 경기여서 스스로 반칙을 줄이고 서로를 격려하며 창의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어 더욱더 의미가 남달랐다.

영암군 관계자는 “건전한 스포츠 문화을 통해 청소년들이 도전과 열정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길 바라며 이번 대회를 참고로 수정·보완해 청소년들이 스스로 만드는 멋진 대회가 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다음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청소년수련관 내부에서 개최해 볼거리, 체험거리, 즐길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