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상상창작소’ 온라인 강좌 2기 참여자 모집
상태바
여수시, ‘상상창작소’ 온라인 강좌 2기 참여자 모집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0.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딩,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3D 프린터’ 실시간 온라인 강의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이순신도서관에서 운영하는 ‘2020년도 상상창작소’ 2기에 참여할 시민들을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FUN 코딩[코딩 교육], 무한상상 창조교실[3D 프린터 활용], 크리에이터 창작소[1인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교육]을 실시간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은 실시간 라이브 강의 모습)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여수시가 이순신도서관에서 운영하는 ‘2020년도 상상창작소’ 2기에 참여할 시민들을 오는 14일부터 20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개설 강좌는 FUN 코딩[코딩 교육], 무한상상 창조교실[3D 프린터 활용], 크리에이터 창작소[1인 미디어 영상 제작·편집 교육]로 구성되어 있으며 SNS 플랫폼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강좌별 10명으로 여수시립도서관 홈페이지에서 본인 혹은 보호자가 신청하면 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일부 과목 재료비 일부를 부담할 수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온라인 강좌로 전환되면서 대화창을 이용한 자유로운 소통의 장이 마련되면서 강의 이해도를 높이는 등 호응도가 높다”며 “여수시를 대표하는 미래형 4차 산업혁명 체감 도서관인 이순신도서관에서 IT 문화체험과 교육의 기회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상상창작소에 많은 시민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