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소라복지관, ‘함께합시닭 이겨냅시닭’ 치킨나눔
상태바
여수시 소라복지관, ‘함께합시닭 이겨냅시닭’ 치킨나눔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0.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시보건소 선별진료소 직원과 긴급돌봄서비스 대상자 200명에게 전달
여수시 소라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인덕)에서는 지난 4일 ‘함께합시닭!! 이겨냅시닭!!’ 치킨나눔행사를 갖고 휴관으로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지역 주민 200명과 지역사회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에게 직접 만든 치킨을 전달했다.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여수시 소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난 4일 휴관으로 복지관을 이용하지 못하는 지역주민과 지역사회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해 애쓰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을 위해 ‘함께합시닭 이겨냅시닭’ 치킨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극복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복지관 종사자 20여명이 직접 치킨 재료를 구입해 정성스럽게 만들었으며 여수시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근무 중인 직원과 복지관 긴급돌봄서비스 대상자 200명에게 전달했다.

소라종합사회복지관 이인덕 관장은 “휴관 장기화로 대상자들의 우울감과 무기력감 예방을 위해 이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코로나19 장기화에 대비 긴급돌봄서비스 외 비대면 프로그램과 행사 등 철저한 대비책을 강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코로나 19 장기화로 모두가 지쳐가고 있는 때에 많은 시민들이 활력을 찾을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해주시는 사회복지관 종사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