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사이버외국어 원어민 화상학습 제44기 수강생 모집
상태바
여수시, 사이버외국어 원어민 화상학습 제44기 수강생 모집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0.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 외국어 동영상 강좌 및 4600여종 전자책 무료 콘텐츠도 제공
여수시(시장 권오봉)가 국제화 시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시민 양성을 위해 제44기 사이버 원어민 화상학습 수강생 400명을 모집한다.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여수시가 국제화 시대에 부응하는 글로벌 시민 양성을 위해 제44기 사이버 원어민 화상학습 수강생 400명을 모집한다.

영어, 중국어 2개 과정으로 초등학교 3학년 이상 여수시민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학습은 다음 달 28일부터 4개월간, 원어민강사 1명과 학생 5명이 그룹을 이뤄 월~금요일 오후 3시부터 밤10시 사이에 진행된다.

학습참여 신청은 다음 달 7일부터 8일간 여수시 사이버외국어학습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하며 레벨테스트를 통해 급수별 수업을 진행한다.

수강생은 학습을 위해 컴퓨터, 마이크가 달린 헤드셋, PC용 카메라 등을 준비해야 하며 태블릿 PC나 모바일 학습도 가능하다.

수강료는 시가 전액 지원하며 교재 구입은 수강생 선택이다.

또한 수강생에게 원어민 화상학습 이외에도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온라인 강좌와 최신도서를 포함한 4,600여종의 전자책을 수시로 업데이트하는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여수시 관계자는 “우리 시 원어민 화상학습은 영어를 제1모국어 사용하는 국가의 원어민 강사로 구성된다는 점이 타 지자체와 다른 강점이다”고 강조하며 “수강생 모집이 조기에 마감될 수 있으니 신청을 서둘러 주기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