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화순지회' 발기인 총회 개최
상태바
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화순지회' 발기인 총회 개최
  • 김용범 기자
  • 승인 2020.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회장에 정현택 전남방송 대표 선임

(사)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협의회장 김시환)는 21일  화순지회(지회장 정현택) 설립을 위한 발기인 총회를 개최했다.

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는 화순지회 발기인 총회를 개최했다. [한국산림보호협회 제공]
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는 화순지회 발기인 총회를 개최했다. [한국산림보호협회 제공]

이날 발기인 총회에서 자연을 보호하고 가꾸는데 뜻을 함께하며 미래세대에게 더 나은 자연환경을 물려줄 결의를 다졌다.

이 자리에는 한국산림보호협회 광주전남협의회 김시환 회장를 비롯해 문형기 대한상이군경회장, 김상호 화순군사회단체장 협의회 회장, 김동기 보성군 지회장,김희남(북구지회장),이성진 강진군지회장, 여전화 장흥군지회장 등 고문단,운영위원단,대외협력위원단,기술자문단 및 임원진들이 대거 참석했다.

정현택 지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화순지회는 전국의 산림을 푸르고 아름답게 가꾸는데 목적을 두고 뜻있는 발기인들이 오늘 총회를 거쳐 발대식을 통해 화순지역 산림보호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김시환 협의회장은 “오늘 화순지역의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갖춘 유능한 인사들이 대거 참여한 발기인 총회를 접하면서 광주전남지역 중 가장 활발한 산림보호 활동이 이뤄질 것으로 그 기대가 매우 크다”고 밝혔다.

이어 참석자들은 산지정화 및 등산객질서 계도, 산불예방 및 방지운동, 산림내 불법묘지조성 금지운동, 산림병충해 예찰 및 방제활동 등을 전개할 것을 결의하고 기념촬영으로 발기인 대회를 마쳤다.

발기인 총회에서는 화순군지회 임원단을 구성해 문형기(대한상이군경회장)정용채(도암면번영회장)정성일(사업)김상호(화순군사회단체협의회장)이 위촉됐다.

운영위원단(이사진)으로는 진달호(무등산편백휴향림)조영시(하늘바위펜션대표)안국현(수평류카페대표)김면수(㈜화순별산풍력발전대표),이교철(남도타임즈대표)정만(전남정책신문대표)이미숙(발효연구가)최완식(사업)손승희(작가)씨가 선임됐다.

화순군지회 발전을 견인할 대외협력위원단도 구성됐다.

단장으로는 신정욱(뉴스그룹 NG TV 대표), 노광배(한국갑질문화재단 이사장),최미경(㈜ 결혼하람 대표) 김광열(김대중기념사업회 사무처장)이호정(NG TV 사회부장)오지선(작가)김선미(사업)씨가 맡았다.

특히 화순군지회 기술자문단에는 조한규씨와 정철진씨가 위촉됐으며, 전남도 사무국장에는 정영애씨가 화순군지회 사무국장에는 김영준씨가 임명됐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