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이용빈,“광주시,광주의료원 설립”적극 환영
상태바
민주당 이용빈,“광주시,광주의료원 설립”적극 환영
  • 서상민 기자
  • 승인 2020.0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빈 후보는 “광주시의 ‘광주의료원’ 설립을 적극 환영한다”고 밝혔다.

21대 총선 이용빈 더불어 민주당 광주 광산갑 후보는 지난 8일“광주의료원 설립은 저의 총선 공약으로 공공보건의료 체계를 대폭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며 “재정·행정 뒷받침을 통해 신속하게 건립될 수 있도록 협조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는 “광주의료원의 혜택이 단절되지 않도록 전국단위 공공의료체계를 유기적으로 연결하고, 공공의료 인력 확보와 의료장비를 확충해 나가야 할 것이다”며 “광주가 의료복지 1위 도시로서 도약해 질병이 일상을 흔들 수 없는 광주시민의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지역현안인 광주 군 공항 이전에 대해서는“이전지역 국비지원 강화를 골자로 한 군공항이전특별법을 개정하고 지역 상생발전을 위해 시·도민의 뜻을 모아 신속하게 풀어가겠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군 공항 소음보상법을 80웨클로 개정해 소음피해 주민들의 보상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도농지역 간 불균형을 해소를 위한 해법모색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특히,이 후보는 “이번 총선은 광산의 미래를 어떻게 바꿀지 결정하는 분수령이다”며 “지역난제를 해결하고 지역비전을 설계해 광산의 변화를 이끌겠다”고 말했다.

이 후보는 “민주당 후보로서 문재인 정부의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어가고,
민주정권 재창출을 준비하겠다”며 “이용빈만이 광주와 광산의 발전을 이뤄낼 수 있다”고 성원과 지지를 호소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