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형 광산 갑 예비후보 “엄중한 메시지, 1등 경제문화 도시로 성장시킬 터”
상태바
이석형 광산 갑 예비후보 “엄중한 메시지, 1등 경제문화 도시로 성장시킬 터”
  • 이상희 기자
  • 승인 2020.0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석형 광주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석형 광주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이석형 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4일 “광산갑 주민들과 민주당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후보로 확정됐다.”며 “본선에서도 반드시 승리해 지역을 대변하고 정체된 지역 경제에 불씨를 지펴 365일 사람들로 북적거리고 불이 꺼지지 않는 1등 경제문화 도시로 성장시켜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이석형 예비후보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승리는 광주 광산의 갈라진 지역 민심을 화합하고 상생하는 지역발전의 기틀을 마련하라는 주민들의 엄중한 메시지라고 생각한다.”며 “국민통합의 혁신 가치를 담아 풀뿌리민주주의가 지역사회에 뿌리 깊게 내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우선과제 Big5 공약은 주민들께서 오랫동안 염원해온 숙원사업인 만큼 하루속히 세부 추진 계획을 만들어 실천해 나갈 것”이라며 “‘하늘에서 농사를 짓겠다.’는 창조경영으로 함평나비엑스포 신화를 이뤄냈던 것처럼 광주 광산에서 2029광주국제원예힐링엑스포를 유치해 더 웅장한 창조신화를 선보이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이 후보는 “경선 기간 코로나19 감염 확산으로 선거운동에 어려움을 겪었던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 이용빈 후보에게 심심한 위로의 말을 전한다.”며 “문재인 대통령의 하반기 안정적인 국정운영과 민주당의 정권연장 교두보를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