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새마을지도자회, '따뜻한 떡국 행복한 나눔'
상태바
서구새마을지도자회, '따뜻한 떡국 행복한 나눔'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0.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서구새마을회 봉사활동 (사진=김홍렬 기자]

광주광역시 서구 새마을회(회장 정정채)는 2020년 신년을 맞아 지난1일 풍암동 금당산 인공폭포 광장에서 '새해맞이 떡국·차 나눔 행사'를 펼쳤다.

이날 나눔 행사에는 서구새마을 지도자 회원 80여명을 비롯해 천정배 의원, 송갑석 의원, 서대석 서구청장, 강기석 구의장, 송형일 시의원, 김옥수 구의원, 김영선 구의원, 고경애 구의원이 참석했다.

이들은 추운 날씨에도 2000여명 시민에게 직접 끓인 떡국 및 차(茶)를 대접하며 경자년 새해를 따뜻하게 열었다.

행사는 광주광역시 서구, 로맨틱테이블, 천지장례식장, 하나분식(양동시장 내), 서구새마을회 이사회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정정채 회장은 “작은 일이지만 시민이 공감하는 생명·평화·공경운동의 새마을운동 실천으로 새로운 문명사회 건설에 이바지하자”라고 말했다.

서대석 서구청장은 “신년을 맞아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 서구새마을지도자회에 감사하다”며 “2020년 경자년 새해에도 서구민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는 더불어 행복한 미래희망 서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구 새마을회는 매년 김장 나눔행사 등 어려운 이웃과 주민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살기 좋은 지역 사회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