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이종훈 팀,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록 사운드 재해석 무대 선공개
상태바
‘슈퍼밴드’ 이종훈 팀,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록 사운드 재해석 무대 선공개
  • 투데이광주
  • 승인 2019.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87년 발표된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 편곡
슈퍼밴드 9회…7일 밤 9시 JTBC

JTBC ‘슈퍼밴드’가 ‘슈밴데이’ 금요일을 맞아 3라운드 ‘이종훈 팀’의 강렬한 무대 를 선공개했다.

7일 공개된 ‘슈퍼밴드’ 선공개 영상은 프런트맨 이종훈(베이스)과 보컬 채보훈, 드럼 정광현이 재해석한 김완선의 ‘리듬 속의 그 춤을’이다.

사진제공 = JTBC '슈퍼밴드'
사진제공 = JTBC '슈퍼밴드'

‘리듬 속의 그 춤을’은 80년대 댄스 디바 김완선이 1987년에 발표한 댄스곡으로 이번 슈퍼밴드 3라운드 이종훈 팀  3인에 의해 새롭게 탄생됐다.

이종훈의 능란한 베이스와 채보훈의 폭발적이면서도 섹시한 음색, 정광현의 현란한 드럼은 함께 어우러져 에너지 넘치는 정통 록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2분이 채 되지 않는 선공개 영상에는 이들의 파워에 입이 떡 벌어진 다른 참가자들과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프로듀서들의 모습 역시 함께 비쳐져, 무대 풀 버전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이종훈 팀의 파워풀한 ‘리듬 속의 그 춤을’ 무대와 이에 맞설 3라운드 상대 팀은 7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되는 ‘슈퍼밴드’ 9회에서 공개된다.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슈퍼밴드 3라운드 이종훈 팀 ‘리듬 속의 그 춤을’ https://www.vlive.tv/video/13317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