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수돗물 바로마실 수 있어요”
상태바
“광주시 수돗물 바로마실 수 있어요”
  • 박주하
  • 승인 2012.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광주광역시지회, 증심사서 광주수돗물 홍보활동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광주광역시지회(대표 한정자)는 증심사 공원관리사무소 입구에서 단체회원 100여 명과 함께 등산객을 대상으로 깨끗해요! 안심해요! 믿을 수 있어요! 광주수돗물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증심사

증심사 공원관리사무소 입구에서 "광주수돗물 안심하고 바로 마실 수 있다"며 홍보활동을 벌인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


이번 행사는 수돗물 사용자인 주부들이 수돗물 사용세대를 방문해 수돗물의 수질을 검사하는 수도꼭지주부수질검사단을 운영했던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 광주광역시지회에서 주관했다.


대한주부클럽연합회 시지회에서는 그동안 광주시 수돗물이 깨끗하고 안전함을 직접 체험하고 검사단 활동을 통해 상수도본부의 수질홍보 도우미 역할을 수행했으며,


이날 행사는 단체에서 직접 수돗물에 대한 홍보를 통해 시민들에게 광주시 수돗물의 안전성을 알리자는 취지에서 추진됐다.



광주수돗물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 광주광역시지회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 광주광역시지회 회원들이 광주수돗물 홍보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습


무등산을 찾는 시민들에게 빛여울수 병물을 제공하고 ‘깨끗하고 맛있는 물, 빛여울수를 마셔요!’ 홍보물을 배부하는 등 무등산 사랑 실천과 수돗물의 우수성을 알려 시민들이 수돗물 바로마시기 확산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사)대한주부클럽연합회광주지회 한정자 대표는 “수돗물을 가장 많이 접하는 우리 주부들이 광주수돗물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시민들에게 직접 알려서 광주 수돗물은 믿을 수 있다는 생각을 갖게 해주는 행사였다”고 말했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