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최고 품질 순창 블루베리 수확체험 즐기세요~~“선착순 신청받아요”
상태바
전국 최고 품질 순창 블루베리 수확체험 즐기세요~~“선착순 신청받아요”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3.0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과 즐거운 블루베리 수확 체험 즐기세요
전국 최고 품질 순창 블루베리 수확체험 즐기세요~~“선착순 신청받아요”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순창군이 전국 최고의 맛과 품질로 널리 알려진 순창의 블루베리를 직접 따서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수확체험행사 진행한다.

이를 위해 군은 ‘2023년 순창군 블루베리 수확체험 참여자’를 오는 15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오는 6월 17일 6월 24일 등 총 총 4회에 걸쳐 실시하는 이번 수확체험행사는 순창의 블루베리 품질의 우수성을 알리고 순창 농산물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해 마련됐으며 최대 체험인원 4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더 많은 사람에게 순창의 블루베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분양농장 방식에서 수확체험 행사로 변경해 진행된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정말 좋을 것으로 예상되는 블루베리 수확체험 신청자격은 순창군민을 포함한 모든 도시민들이 해당하고 신청방법은 순창군 홈페이지‘순창군블루베리 체험’에서 15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수확체험 참여 확정자는 1인 1회 블루베리 수확체험권이 주어지며 수확체험 참여일은 총4회 중 신청한 일자에 참여하면 된다.

최영일 순창군수는“순창 블루베리 수확체험행사는 도시민과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소비자 체험형 행사로 블루베리의 맛과 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다”며“이번 체험프로그램에 많은 도시민들이 방문해 좋은 추억도 만들고 순창군의 우수한 농산물을 직접 경험하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