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산수유 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5일시장 한마당’ 성료
상태바
구례군, ‘산수유 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5일시장 한마당’ 성료
  • 최수향 기자
  • 승인 2023.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례군, ‘산수유 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5일시장 한마당’성황리 마무리

[투데이광주전남] 최수향 기자 = 전남 구례군은 구례군의 대표 축제로 손꼽히는 산수유 꽃 축제와 함께 구례 5일 시장 안에서 이뤄지는‘산수유 축제와 함께하는 삼대삼미 구례 5일시장 한마당’행사를 3월 18일에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구례읍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 사업으로 삼대삼미 주민협의체가 설립된 이후 주관한 첫 공식 행사였다.

이번 행사에는 김순호 군수와 유시문 군의회 의장, 삼대삼미 주민협의체 소재덕 대표가 행운권 추첨을 통해 관광객들에게 구례 특산품을 제공함으로써, 공연 시작 전부터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다.

공연은 난타 문필자팀, 좌도 전수 농악, 아리랑 장구, 실버 악단 순으로 진행했으며 구례 5일시장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구례 5일시장을 알리고 볼거리 및 먹을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삼대삼미 주민협의체와 도시재생 현장지원센터는 다가오는 구례 300리 벚꽃 축제 기간에도 축제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구례만의 건강한 맛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순호 군수는“4년 만에 열리는 산수유 꽃 축제와 함께 구례 5일시장 한마당 행사가 열려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다가오는 벚꽃 축제에서도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이 더욱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