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전승일 의원, 양동시장상인회 감사패 수상···고객지원센터 설립 공로
상태바
광주 서구 전승일 의원, 양동시장상인회 감사패 수상···고객지원센터 설립 공로
  • 김홍열 기자
  • 승인 2023.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승일 의원(우측)이 지난 10일 양동 상인회로부터 감사패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전승일 의원실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김홍열 기자 = 광주 서구의회 전승일 의원(양동, 3, 농성12, 화정12)이 지난 10일 양동산업용품시장상인회(회장 박병기)로부터 제15차 정기총회에서 감사패를 받았다.

이는 전승일 의원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상인들의 숙원사업인 전통시장 시설현대화 공모사업에 선정돼 고객지원센터 설립이 추진된 것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다.

양동산업용품시장상인회 박병기 회장은 양동산업용품시장 내에 고객지원센터가 없어 상인들의 회의공간 과 작업공구 전시·체험·공구사용 교육 등에 어려움이 있었지만전 의원의 적극적인 노력으로 숙원 사업이 해결되게 됐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전숭일 의원은 “앞으로도 산업용품시장 시설현대화사업으로 선정된 고객지원센터도 착공부터 완공까지 잘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갖고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한편, 양동산업용품시장 고객지원센터는 282.62규모로 건립 예정이며, 총 사업비는 65천만원(52천만원, 13천만원)으로 5월중에 공사를 착공할 예정이다.


최신 HOT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