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순창장류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힘찬 발걸음
상태바
2023년 순창장류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힘찬 발걸음
  • 이병환 기자
  • 승인 2023.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장류축제 추진위원회 위원 위촉식 및 제1차 회의 개최
2023년 순창장류축제 성공 개최를 위한 힘찬 발걸음
[투데이광주전남] 이병환 기자 = 순창군은 지난 1일 영상회의실에서‘제18회 순창장류축제’성공적 개최를 위한 장류축제추진위원회 위촉식을 갖고 힘찬 시동과 함께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이날 위촉된 위원은 축제관련 기관단체 대표, 전문가, 군의원 등 총 25명으로 구성되어 최영일 군수로부터 위촉장을 수여 받았으며 축제 기획은 물론 운영, 홍보까지 행사 전반을 이끌어간다.

위촉된 위원들은 임원 선출을 통해 현9기 김종국 위원장을 제10기 위원장으로 재선출했으며 윤영식 위원을 부위원장으로 간사는 서화종 위원을 선출했다.

선출된 김종국 위원장은“순창장류축제가 어느 지역 축제보다도 더 발전하기 위해서는 위원님들의 노력이 필요하다” 면서“ 임기가 끝나는 날까지 열과 성을 다해 위원장직을 성실히 수행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최영일 순창군수는 위촉장 수여와 함께“지난해 제17회 순창장류축제가 역대 축제 중 가장 성공적인 축제로 평가됐다”며 “올해 장류축제도 성공적인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위원님들의 의견을 모아 내실 있고 짜임새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순창장류축제는 다양한 체험행사와 볼거리로 전국 각지의 관광객들의 큰 호응을 얻어 2023년 전라북도 대표축제 심사에서 최우수 축제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