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옥천인재숙 이승오 원장 취임
상태바
순창 옥천인재숙 이승오 원장 취임
  • 이병환 기자
  • 승인 2023.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변화하는 교육입시에 발맞춰 빠르게 대응
순창 옥천인재숙 이승오 원장 취임
[투데이광주전남] 이병환 기자 = “2003년 개원 이래 20년이 지난 옥천인재숙은 최근 변화하는 고교 입시 변화에 맞춘 전략이 반드시 필요하다.

변화의 기로에 선 만큼 교육청 근무경력과 일선 학교 현장의 경험을 살려 인재숙을 새롭게 변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지난 16일 순창군청 2층 영상회의실에서 순창군옥천장학회 이사장인 최영일 순창군수로부터 옥천인재숙 신임 원장으로 임명받은 이승오씨의 취임 다짐이다.

이번에 임명된 이 원장은 1987년 인천 신흥여자중학교에서 교직을 시작해 광주고등학교 교사, 광주사대부고 교사, 광주광역시교육청 장학사·장학관·과장, 광주제일고등학교 교장, 광주광역시교육청 교육국장 등 학교 실무경력과 광역 교육지원청의 주요 직책을 두루 거친 교육 전문가이다.

이날 오후 옥천인재숙 회의실에서 가진 원장 취임 간담회에서 이승오 원장은 학생들에게“인재숙 교과 수업만큼 학교 교육도 매우 중요하다.

학교 교육을 중심으로 내신 관리를 철저히 하고 인재숙에서 교과 보충 교육을 통해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을 키우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신임 원장이 교육 전문가 출신으로 임명되면서 지역 사회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옥천인재숙에 대한 변화와 다양한 정책들을 통해 순창 교육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계기가 되기를 군민들은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