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한가득” 2022년 장흥군 노인복지관 작품전시회
상태바
“볼거리 한가득” 2022년 장흥군 노인복지관 작품전시회
  • 김광길 기자
  • 승인 2022.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거리 한가득” 2022년 장흥군 노인복지관 작품전시회
[투데이광주전남] 김광길 기자 = 장흥군 노인복지관에서 12월 6일부터 14일까지 ‘2022년 장흥군 노인복지관 작품전시회’가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 상황 속에 잠시 휴관했던 노인복지관이 올해 5월 전면 개관하면서 370명의 어르신이 26개 프로그램에 참여해 창출해 낸 그동안의 성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별로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됐다.

농악반 20명의 흥겨운 전통 풍물패의 야외공연을 시작으로 실내에서는 우쿨렐레반 회원 6명의 경쾌한 연주가 어깨를 뜰썩이게 하는 신명나는 무대를 선사한다.

실버바리스타에서는 원두커피 핸드드립 시연을 통해 그동안 익힌 실력을 마음껏 선보이며 관람객들에게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노인복지관 2층 강당에는 서예, 수묵화, 수채화, 리본공예, 캘리그라피, 섬유공예, 한글문해 등 재능이 돋보이는 336개 작품들이 전시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원예공예반에서 마련한 포토존도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장흥군 관계자는 “작품을 출품해주신 회원과 헌신적으로 지도해주신 강사님 덕분에 전시회가 풍성하게 이루어졌다”며 “많은 분들이 전시장을 찾아 작품을 더욱 빛내주길 바란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성 장흥군수는 “2023년부터는 노인복지관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읍면 어르신들을 위해 찾아가는 노인복지관 프로그램을 신규 시책으로 운영할 계획”이라며 “어르신들이 행복한 장흥군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