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지역민과 함께하는‘보성愛 물들茶’생태 캠프 개최
상태바
보성군, 지역민과 함께하는‘보성愛 물들茶’생태 캠프 개최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2.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율포솔밭해수욕장에서 다양한 생태체험과 이벤트 및 공연 진행
보성군, 지역민과 함께하는‘보성愛 물들茶’생태 캠프 개최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보성군은 오는 3일부터 4일까지 군 대표 관광지인 율포솔밭해수욕장에서 휴식과 치유, 보성의 자연생태를 체험할 수 있는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태 캠프는 보성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보성愛 물들茶’ 차밭 피크닉과 율포해변 감성 캠핑 체험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시간으로 구성되며 지역민이 전면에 나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지역민이 운영하는 캠프 프로그램은 티블렌딩 체험, 보성다과 쿠킹 클래스, 녹차족욕체험, 비치코밍 썬캐처 만들기, 보성 차밭 또는 바다 액자 만들기 등이다.

또한, 피크닉 장비를 현장에서 대여하면 율포해변의 경치를 지역민이 만든 티푸드를 먹으며 감상할 수도 있다.

율포 해변 플로깅으로 바다 쓰레기를 모아오면 보성군 기념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그 밖에도 해수욕장에 설치된 카라반에서 포토존 무료 인화 이벤트를 진행하고 행사 당일 오후 1시, 오후 3시 2회에 걸쳐 보성 바다 낭만 버스킹 공연까지 준비돼 있다.

이번 생태 캠프는 3일과 4일 이틀간 1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율포솔밭해수욕장 모래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프로그램 참여는 당일 현장 접수 후 가능하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이번 체험은 보성의 자연을 가까이에서 만나고 즐기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겨울철 특별 이벤트로 준비했다”며 “관광객들이 보성의 생태 환경을 이해하고 지역에서 생산된 자원이 자연스럽게 소비할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기획했으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보성이 생태관광지로 거듭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