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기원 입장권 구매·기부 탄력
상태바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기원 입장권 구매·기부 탄력
  • 정경택 기자
  • 승인 2022.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능단체, 기업체, 시민 등 각계 릴레이 참여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성공 기원 입장권 구매·기부 탄력
[투데이광주전남] 정경택 기자 =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조직위원회는 지난 29일 순천시청 소회의실에서 202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입장권 구매증서 및 기탁금 전달식을 가졌다.

직능단체, 기업체, 시민 등 각계에서 계속된 입장권 구매와 기탁금 전달로 2023정원박람회 성공 개최를 위한 시민참여가 탄력을 받고 있다.

이날 광양 소재 ㈜피엠씨텍에서 2천1백만원을 시작으로 순천시장애인복지관 5백만원 꿈을 키우는 세상 3백만원 등 관내 장애인 복지시설 및 단체에서도 1천3백3십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했다.

또한 일전에 6천만원 상당의 입장권을 구매했던 해룡면 주민들은 1천5백만원 입장권 구매 증서를 추가로 전달했다.

입장권 구매에 이어 기부금 기탁도 활발하게 이어지고 있다.

㈜원영 1천만원 ㈜종합건축사사무소 공간 1천만원을 기탁했다.

㈜와이즈파트너즈는 1천만원 기탁금과 더불어 약 4백만원여를 순천시에 전달해 박람회와 더불어 청년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도 전했다.

한편 순천시의사회 8백만원 대한피부미용사회 전남지회 순천시지부 7백만원 등 3천3백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증서 전달도 있었다.

노관규 이사장은 “순천시의 발전과 정원박람회 성공 개최에 한 마음으로 뜻을 모아줘 감사드린다”며 “2023정원박람회의 성공으로 순천은 대한민국의 새 이정표를 세우고 수도권 벨트에 대응하는 남해안 벨트의 허브도시로 기능할 수 있을 것이다”고 의지를 밝혔다.

2023정원박람회 입장권은 인터파크티켓, 야놀자 온라인 누리집과 순천만 국가정원 사전판매소에서 예매 가능하다.

올해 연말까지 사전예매 시 최대 1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 기간권의 경우 20%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