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지역인재 사랑’ 가득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상태바
담양군, ‘지역인재 사랑’ 가득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 박주하 기자
  • 승인 2022.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려전통식품 200만원, 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 222만원, 문영수 법무사 100만원
담양군, ‘지역인재 사랑’ 가득한 장학금 기탁 이어져
[투데이광주전남] 박주하 기자 = 담양에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날씨 속에서도 지역 인재를 위한 장학기금 행렬이 이어져 지역사회에 따뜻함을 전하고 있다.

담양장학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덕인관에서 2백만원, 담양앞집떡갈비국수에서 100만원, 한상근대통밥에서 장학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25일에는 고려전통식품에서 200만원, 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에서 222만원, 문영수 법무사에서 100만원을 장학회에 전달했다.

담양의 명성을 드높이는 대표 맛집으로 자리 잡은 덕인관, 담양앞집떡갈비국수, 한상근대통밥과 전통 식품을 세계화하는 데 앞장서는 고려전통식품은 “지역 학생들이 학업에 정진해 꿈을 이루는데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 싶은 마음에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고 인재육성의 밑거름이 됐으면 한다”는 바람을 전했다.

한국국토정보공사 담양지사 서영채 지사장은 “연말을 맞이해 직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정성을 지역사회와 나누고 싶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더불어 2009년부터 꾸준한 장학금 기탁으로 지역인재 육성과 봉사에 앞장서고 있는 문영수 법무사는 “기쁨은 나눌수록 배가 되는 것 같다”며 “지역 후배들의 더 나은 미래와 꿈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담양장학회는 올 한해 현재 9천1백만원의 기탁으로 현재 조성액은 96억 8천만원이며 100억 목표 달성을 목전에 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