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산업의 메카, 광주시민을 위한 뷰티힐링 체험 행사 '성료'
상태바
뷰티산업의 메카, 광주시민을 위한 뷰티힐링 체험 행사 '성료'
  • 최수향 기자
  • 승인 2022.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로마, 향수시향, 네일아트, 메이크업, 컬러테라피 등 무료체험 행사 '인기'

[투데이광주전남] 최수향 기자 = 뷰티산업의 메카, 광주시민을 위한 뷰티힐링 체험 행사가 성료됐다. 

뷰티테라피 힐링 체험행사 모습<br>
뷰티테라피 힐링 체험행사 모습

광주시와 광산구청 후원, 광산구미용협회(회장 이정례) 주관으로 광주시 뷰티산업 육성의 일환으로, 광산구 관내 주요 거점을 중심으로 시민에게 무료로 ‘'뷰티 테라피 힐링체험' 프로그램을 지난 93일부터 1118일까지 오감만족 아로마향 향수시향 네일아트 메이크업 컬러테라피 무료체험 으로 제공하며 광주시민들에게 큰 호흥을 얻으며 성황리에 진행했다.

광주시민을 위한 뷰티힐링 체험사업을 각 분야 전문 아티스트들이 참여하여 광산구청, 롯데아울렛 등 광산구 일원의 황룡강 누리길, 30리길, 왕동 저수지 고향길 등 주요 탐방로에서 열리는 트레킹 행사, 풍영 체육시설 단지, 본량오토캠핑장, 소촌 아트팩토리 등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장소와 연계해 가장 인기 많은 프로그램으로 실시됐다..

3개월 동안 많은 시민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갖을수 있는 기회의 시간이 되었으며, 지난 3일에는 수완호수공원에서 열린 광산 행복 랜드행사에 뷰티테라피 힐링체험 프로그램 진행과. 9월부터 광주롯데아울렛 수완점 광장에서도 매주 목금 요일에 총12회 의 프로그램 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총 20회를 마지막으로 1117,18일 에는 시민들이 함께 볼거리 제공으로 헤어 트랜드 작품들을 전시함 으로. 많은시민들의 호감과 호응을 얻으며 마무리했다.

체험하는 시민의 반응또한 자신의 내면의 컬러를 찾아주는 요법으로 컬러가 갖고 있는 에너지를 알고 자신의 성격과 기질을 알 수 있어서 앞으로 삶의 방향과 주변과의 진정한 소통 할 수 있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메이크업, 네일아트, 향수시향등 정말 좋은 체험이었다고 하시며 기회가 되면 뷰티전문 직업 을 꼭 배워 전문가 직업인이 되고 싶다는 소감들이 있었다.

이정례 지회장은 "앞으로 많은 시민이. 힐링체험을 할 수 있도록 뷰티 프로그램 사업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뷰티테라피 힐링 체험행사 모습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