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 소상공인 자생력 강화 공약..."코로나19 극복할 것"
상태바
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 소상공인 자생력 강화 공약..."코로나19 극복할 것"
  • 문주현 기자
  • 승인 2022.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인규 에비후보 사무소 제공]

[투데이광주전남] 문주현 기자 = 강인규 나주시장 예비후보는 16일 소상공인 자생력 강화 공약 실천으로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약은 “소상공인 자생력 강화를 위해 ‘나주시민 상생 소비지원금을 지급하고, 맞춤형 지원, 전문컨설팅제도, 협업프로젝트를 지원하겠다”는 약속이다.

강 예비후보는 가장 먼저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과 소상공인을 위해 모든 나주시민을 대상으로 상생 소비지원금을 지급하겠다거 밝혔다.

그는 “나주시는 두 차례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한 바 있으며, 일상회복이 가까워진만큼 시민 여러분에게 힘이 되고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소비지원금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지역 상권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 결과를 바탕으로 가장 필요한 부분을 지원하는 맞춤형 지원을 추진하고, 경영상태를 진단해 올바른 처방을 내려주는 전문컨설팅제도를 도입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지막으로 강 예비후보는 “골목경제 활성화를 위해서 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의 협업을 장려하겠다. 소상공인과 사회적경제 주체들로 구성된 협업체에 공동프로젝트 실행사업비를 지원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