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주), 광주FC에 1억 5천만원 후원금 기탁
상태바
제일건설(주), 광주FC에 1억 5천만원 후원금 기탁
  • 박주하
  • 승인 2012.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스포츠문화 확대 등 우리지역 체육발전에 조그마한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

제일건설(주) 유재훈 사장은 27일 오전11시 광주시청에서 광주FC구단주인 강운태 광주시장에게 1억5천만원의 후원금을 기탁했다.



후원금 기탁식

후원금 기탁식-왼쪽부터 광주시 강백룡 건축주택과장, 제일건설(주) 박현만 이사, 제일건설(주)유재훈 사장, 강운태 광주시장, 광주FC 박병모 단장, 광주시 안기석 체육U대회지원국장, 광주시 위길환 도시디자인국장


이번 광주FC 후원금 기탁은 런던올림픽에서 축구에 대한 온 국민의 기대와 관심이 축구열풍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광주지역을 연고로 창단된 광주FC의 경기력 향상과 사기진작을 위해 이뤄졌다.


제일건설(주)는 올 상반기 북구 신용동 첨단2지구 내 ‘풍경채’라는 아파트 브랜드로 청약 돌풍을 일으킨 바 있으며, 현재는 남구 효천지구 내 600여세대와 광산구 선운지구에 590세대 공동주택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제일건설(주) 유재훈 사장은 “그 동안 광주시민이 제일건설에 보여준 많은 성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광주FC가 올 시즌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으로 광주 시민들에게 행복과 기쁨을 선사해 주길 바라고, 지역 스포츠문화 확대 등 우리지역 체육발전에 조그마한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에 강운태 시장은 어려운 건설경기에도 불구하고 우리 광주FC축구단을 위해 후원금을 지원해 준 데 대해 시민을 대신해 감사를 표하고, “제일건설(주)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건설사로 성장하길 기대한다”고 덕담을 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